여보세요!
첫째로 용서한다 고의 나의 그 일 및 강인을 만족시키십시오. 진짜로 무엇이, 뿐만 아니라 나의 막무가내를, 또한 저이라고 돕는 닥터와 접촉하기 위하여 포함했다. 이 기간, 당신에게 많은 출석 감사, 나는 부단한 풍부에서 많은 것을, 또한 저 공부했다. 그러나, 나는 항상 나가 언어 보고에 있는에 관계 없이 진실할 수 인 당신 만드는 무엇이든을, 있을 것입니다 필요없는 무엇, 나의 존재하는 일에서 그것을 생각했다. 나가 또한 저를 요구하더라도, 근면하게 학문은, 근면하게 완료한다, 그러나, 결과는 만족시키기 위하여 아마 된다 저희를 이지 않는다. 나는 이다 나 진짜로 적응시키지 않는다 그런 일을 가능성이 있고 싶다? 불능한 마음이 있는 존재하는 몸의 몇몇 질문에, 느껴진다 추가한다. 그러므로, * 항상, 재정리한다 저가 기간을 휴식하게 할 수 있다. 나는 또한 비록 부, 지적인 유능한 또한, 나의 현재의 일을 끝마칠 수 있는 모두에서 아닙니다 I 믿었다. 나머지가 일지모른지 않는 경우에, 또한 고려할 다는 것을 당신은 저가 다른 어떤 서비스 양상에게 일을 하게 하는가? 나는 그 원료를 이 부분, 모두 알고 있었다 작업 양은 또한 아주 크다, 기회의 이 종류를 통해 할 수 있는 나 희망했다, 많은 것 공부한다 것을, 대단히 돕는다 저희를 의 또한 희망된 서비스 양상의 일을 통해서 저를 강화하는 우리의 부. 우리의 부에는 위치가 없, 또는 당신이 생각하면 있으면 필요성이 아닌 경우에, 저가 공장에 또한 가능한 첫번째 기간을 실행하기 위하여 도착하게 한다! 나는 어떤 반대도 없을 것이다. 당신이 나를 이해할 다는 것을 희망하는 이 아이디어 정취가 있으십시오. 당신이 저를 용서할 다는 것을 또한 희망하는!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우선 그 전번날 저의 인성에 대해 양해를 구합니다.저의 못된성격도 덮어주구 또 의사선생님까지 불러주어는데..너무 죄송하단생각이 듭니다.
이기간,저에 대한 관심으로 저는 많은것을 배웠습니다,그리고 더욱더 자기를 충실하게 하였습니다.그런데 사업상에서 저는 늘 도움이 못되였다고 생각하였습니다,언어방면이라거나 보고방면에서를 막론하고...비록 저는 자신한테 열심히 배우고 노력할거라구 요구했지만 결과는 그다지 저를 만족시키지못했습니다.제 생각에는 제가 정말로 이 사업이 저한테 맞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더불어 지금저의 신체적인 문제로 인하여 더욱더 무력해지는 저를 느끼고 있습니다.
그러므르 제가 일정한기간의 휴식을 하여 저를 교정하고 싶습니다.저도 알고있습니다 제가 이부문에 잇지 않아도 많은 재간있는사람들이 저보다 더잘하고 있다는걸.
만약,휴식할수없다면,저를 다른방면의 작업을 안배해주는것은 어떻겠습니까?저도 알고있습니다 지금 원자재 부문의 공작부담이 크다는걸.저도 이번기회를 통해서 많은 방면의 지식을 배우고 우리부문인원을 방조하고 또 이번기회를 통해서 자기자신을 제고시키고싶습니다.만약 우리부문에 자리가 없거나 그럴필요가 없다면 저를 공장에가서 실습시켜도 전 아무런 의견이없습니다.
저의 이런 생각과 의견을 리해해주기 바라고 또 많은 양해를 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