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10 월 1989 년 태어났습니다. 그것은 학교 생활에 적응이 없었기 때문에 초등학교에서 9 월 1,996 그냥 초등학교에 입학, 그래서 학교에 가야 짜증나입니다. 하지만 점차적으로하지만, 친구 넘겨도 학교에 가고 싶어. 개성 많은 livelier 변경되었습니다. 엄마는 늘 내가 가장 행복한 시간이라고 생각하면 매일 맛있는 점심, 저녁을 준비하는 저에게 하루를 주었다.
2002, 고등학교에 들어갔다. 학교가 멀리 거의 반 시간의 드라이브 가정에서, 아주 열심히 기분, 아주 일찍 매일 아침 일어나. 그러나 중학교, 내 가장 친한 친구를 만났다. 아니 가까운 공원에 친구와 많은 중학교 교과 과정뿐만 아니라 어려운, 그래서 항상 재생합니다.
2005 년, 고등 학생이되었습니다. 매일 매일의 작업뿐만 아니라 당신은 중학교로 일하는 동안 같은 주말마다, 기회, 수업을 만들기 위해 많은. 고등학교 생활은 매우 힘들지만,하지만 난 아주 가득 느낄뿐만 아니라, 나를 가장 인상적.
2008 년, 난 대학생이되었습니다. 대학 생활은 더 많은 자유 시간, 고등 학교때처럼 너무 긴장하지 않습니다. 난 이것은 매우 중요한 일이라고 생각 학교의 젊은 자원 봉사자 협회, 어떤 자원 봉사 활동에 참여하는 주말마다 학교에 가입됩니다. 나는 그것을 사랑 해요.
在吗